LOGIN | 회원가입 | 광고안내 | 입금확인란 | 시작페이지설정 | 즐겨찾기추가 | 내제품 등록하기
 
     
 
인기테그 TOP3 : , 횂쨀횄?횂쨉횂쩔횄?, 쨀횄쨉쩔횈챵쨈챘
 
HOME > 불량업체신고
공지사항
AS CALL
업계정보
구인구직
업무제휴
지역별정보
24시편의점
불량업체신고
자주묻는질문
제품문의
입금확인란
 
 
 
 
 
  불량업체신고 작성일 : 2018-02-13 오후 3:22:51  
 
소비자가 냉동업자를 불러놓고 진단 후 그냥가라고하는경우
작성자 알냉동 조회수 4941회
 
회원사에서 연락이왔습니다 소비자가 연락이와서 갔는데 진단만한 후 그냥가라고하고 서비스는 다른업자에게 주는경우가 있는데 정말 열받는다고 합니다 이런경우는 강력하게 출장비및 진단비를 청구하셔야합니다 기술료를 주지않는 악덕 소비자를 이제는 비난해야합니다 대부분 등한시하는데 이제부터라도 강력히 청구하시길바랍니다 당연한권리입니다 기름값및 진단기술료를 반드시 청구하시기바랍니다